• 마켓에 등록된 브랜드이지만 제품목록에서 찾지 못한 경우, 언제든지 공식 채널 – 네이버톡톡 및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견적 및 구매절차 안내드립니다.
  • 오씨카페회원이신 분들은 마켓 계정가입 시 카페 닉네임을 기재해주세요. 커뮤니티 행사와 마켓에서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가 추가적립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.

>> O.C Cafe 바로가기

  • 일반적인 내륙지방 택배 배송의 경우, 주문 후 배송일정이 최소 2일에서 5일까지로 지역과 운송사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주문 시 안내되는 운송장정보를 확인하여 배송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당일 출고 가능여부는 브랜드별, 재고 및 발주처 협의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. 상세한 내용은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무상 보증품목과 보증기한은 제조사 정책을 따릅니다. : 일반적으로 소모품을 제외한 구성품은 1년 워런티 / 제조사 권장사용 요건상 초기불량 무상수리 / 운송 파손품 무상교체를 제공합니다.
  • 각 브랜드 및 제품의 무상 보증사항을 제외한 사항은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항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교환/반품 신청 기간

    • 교환/취소/반품/교환/환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• 수령 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(알 수 있었던 날)부터 30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교환/반품 회수(배송) 비용

    • 상품의 불량/하자 및 표시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 상품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이나, 단순변심 및 색상/사이즈 불만에 관련된 교환/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주문자 부담입니다.
      ※ 구매 시 선택한 옵션과 수량 또는 프로모션 적용 여부에 따라 반품/교환 배송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반품/교환 배송비는 반품/교환 시 문의 후 확인 가능합니다.
    • 단, 반품/교환 비용은 상품 및 반품/교환 사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품/교환 신청 화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• 교환/반품 불가안내

    •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단,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)
    •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    •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    •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    •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(DVD, CD, 도서 등 복제 가능한 상품)
    • 설치상품으로 개봉하고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
    • 주문자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(주문생산품, 이니셜 표시상품, 사이즈 맞춤상품 등)
    •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
    • 기타, 상품의 교환,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의함
    • A/S 문의는 총판사 또는 제조사로 먼저 문의 시 빠르게 처리 가능하며, 자세한 문의는 하단 공식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.
  • 문의접수 메뉴를 참조하여 주십시오.

기타 문의사항은 공식 이메일 – support@ocmarket.kr 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
 

전화유선 문의는 통화연결이 되어야만 안내가능하므로 가급적 이메일 문의 부탁드립니다.